본문 바로가기
음식 이야기

쑥개떡 만드는 법 몰라도 간편하게~ 홈앤쇼핑 거문도해풍쑥개떡 구매 후기

by 피윤 2020. 5. 12.

쑥떡은 우리 가족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적립금도 있고 해서 얼릉 구매해보았습니다. 5월 10일날 방송을 보고 결제를 했고, 12일 저녁에 받았으니 2일만에 받았네요. 

홈앤쇼핑 쑥개떡 구매후기

우선 홈앤쇼핑에서 구매는 약간 충동적으로 하곤 합니다. 이유는 적립금 때문인데요. 사진으로 설명드려볼까 합니다. 

홈앤쇼핑 앱 구매화면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창

분명 주문/배송 조회 버튼에서 제가 구매한 상품을 눌렀는데, 5월15일 방송 예정인 상품페이지로 연결이 되네요. 홈앤쇼핑에서 아마 또 방송을 할 예정인가 보네요. 가격은 이전에 구매한 가격과 같네요. 쑥개떡 75개와 쑥송편 26개... 많이 먹어버릴테다~~~

홈앤쇼핑 구매가, 혜택가 구분하기

홈쇼핑을 보다보면 헤택가 구매가 등의 단어가 많이 나오는걸 알 수 있는데요. 이 쑥개떡의 경우도 약간 헛갈리겠지만, 조금만 정신차리고 보시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결제단에 나오는 쑥개떡세트의 가격은 39,900원 그런데 홈앤쇼핑은 10%할인, 10%적립이라는 나름 쏠쏠한 제도가 있어서 앱으로 구매시 39,900원의 10%, 즉 3,990원을 할인해줍니다. 그게 35,910원이고, 구매가 마무리되면 또 10%를 적립금으로 주게 됩니다. 그럼 35,910원에서 3,990원이 적립금으로 받으니 혜택으로 누리는 가격은 32,319원이라는 이야기가 됩니다. 

어찌되었던 적립금이 쫌 있었던지라 방송에서 쑥개떡이 나왔을 때 잽싸게 구매했습니다. 방송 말미엔 매진을 본 것 같기도 한데요. 어쨌든 적립금을 절반을 쓰고, 17,950원으로 결제완료 했습니다. 뿌듯

홈앤쇼핑 적립금
적립금을 써버릴면 왠지 뿌듯하네요

그리고 오늘 물건을 받게 되었습니다.

홈앤쇼핑 쑥개떡
멀리서 오느라 고생했다 쑥개떡아~~~

 

쑥개떡세트 개봉

홈앤쇼핑 거문도쑥개떡 포장
맨 상단엔 쑥송편 2봉지가 차곡차곡
그 사이에 젤아이스팩을... 흠 이건 쓰레기 분리해야 겠네요 ㅜㅜ
홈앤쇼핑 쑥개떡 포장상태
그 아래엔 5개 들이 쑥개떡이 15봉이 있습니다. 하악하악

한 봉지에 5개씩 들어있고 쑥송편은 21년 4월, 쑥개떡은 21년 5월로 찍혀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냉동실에 넣고 여유있게 먹을 수 있을꺼 같네요. 좀 아쉬운 점은 아이스팩 2개로 냉동하려니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맨 바닥에도 하나 깔아주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거문쑥개떡 쑥송편
유통기한 확인완료, 냉동이 부족한지 꺼낸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물기가 보입니다. 얼릉 냉동실로 고고

손바닥 사이즈로 앙증맞은 사이즈로 개별포장 되어서 한 봉지에 5개씩 들어가 있습니다. 

쑥개떡 만드는 방법보다 쉬움

쑥개떡  만드는 법은 잘 모르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에 또 감사했습니다.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홈앤쇼핑 쑥개떡 시식후기
봉지채로 1분 돌린 모습
봉지 개봉 후 1분 돌린 모습

1분을 돌리더라도 봉지채로 돌리는 것보단 개봉 후에 돌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봉지채로 돌리면 봉지의 플라스틱 성분도 성분이지만, 열을 쎄게 받아서 좀 딱딱한 느낌이 생깁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쪄서 드시면 훨씬 맛이 좋네요.

쑥개떡조리방법
1분 돌려서 먹으니 좀 딱딱한 느낌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적립금을 이용해서 구매했기 때문에 체감가격도 괜찮고, 넉넉하게 간식용으로 먹을 수 있어서 괜찮을 것 같네요. 다만 아이스박스 배달할 때 아이스 양하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게되면 약간 딱딱함이 있기 때문에 여유있다면 쪄서 먹거나 자연해동으로 즐긴다면 좀 더 맛있는 쑥개떡을 맛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홈앤쇼핑에서 오랜만에 식품을 구매해본 기념으로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댓글